*쉴드아이엘츠는 절대 수강후기를 인위적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본 후기는 실제로 쉴드아이엘츠에서 최경훈(Chris Choi)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던 학생이 직접 보내준 후기를 옮긴 것입니다.
<Teacher’s Comments>
승희씨는 5.5에서 점수가 정체되었다가 쉴드아이엘츠의 스킬을 배우고 6.0을 달성한 전형적인 케이스입니다.
보통 점수가 5.5나 6.5에 머무는 이유는 스킬이나 기본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승희씨도 처음부터 잘하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정확한 문제풀이법을 정리하고, 아이엘츠에 꼭 필요한 기본기를 배우면서 빠르게 점수가 올랐습니다.
<실제 학생 후기>
미국 대학교를 가기위해서 아이엘츠를 준비 했습니다. 학원을 2달 다니고 시험을 2번 봤는데 overall 5.5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그 당시에 제가 뭐가 부족한지, 뭘 어떻게 올려야할지 몰라서 과외를 알아봤고 경훈쌤을 만났습니다.
리딩 푸는 방법, 리스닝을 대하는 자세, 특히 제가 좋았던건 제가 쓴 에세이를 보시고는 딱 제 문제점을 알려주셨고 쌤 피드백 위주로 에세이를 쓰려고 노력한 결과 6.0을 맞을 수 있었습니다.
스피킹은 쌤이 득점 포인트를 너무 잘알려주셔요.
그거대로 하면 무조건 나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매일 매일 좋은 말씀, 동기 업! 되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지치지 않고 열심히 준비했던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쌤ㅋㅋㅋ
0 responses on "5.5에 막혔던 점수가 한 번에 뚫린 승희님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