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주님의 밴드 6.5(리스닝 8.0) 달성 후기!

*쉴드아이엘츠는 절대 수강후기를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본 후기는 실제로 쉴드아이엘츠에서 최경훈(Chris Choi)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던 학생이 직접 보내준 후기를 옮긴 것입니다.

 

<Teacher’s comments>

찬주씨는 아이엘츠를 전혀 모르는 상황에서 시작했지만, 쉴드아이엘츠의 커리큘럼대로 따라가면서 빠르게 점수가 오른 전형적인 케이스입니다.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찬주씨가 간절히 원했던 점수는 overall 6.5에 Speaking, Writing 6이상이었습니다.(대부분의 영국 University들이 요구하는 점수입니다.)

쉴드아이엘츠의 스킬만 배우고도 1-2달만에 overall 6.0를 돌파했습니다.

물론 중간에  Speaking이 5.5에서 발목을 잡는 바람에 어려운 시기가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된 방식으로 꾸준히 공부하면 분명히 점수가 오른다는 확신을 갖고 커리큘럼을 따라갔습니다.

그 결과, 결국 목표점수를 달성해냈습니다!

심지어 한 번 더 본 시험에서는 Listening 8.0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그런 찬주씨의 노력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영국에서 하고싶은 공부만 하면서 유럽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고 있을 찬주씨의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항상 건승을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제 찬주씨의 후기>

4개월 내에 아이엘츠 평균6.5가 필요한 상황에 (대학요구조건) 최경훈 선생님과 과외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엘츠라는 시험에 무지했기에 불안한 상황이였지만 리딩/리쓰닝 영역의 반복적인 문제풀이스킬훈련과 라이팅의 글 흐름 방향제시 및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단기간내에 가장 효율적이게 목표하는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수업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스피킹영역도 항상 실전처럼 모의시험을 진행한것이 목표달성에 도움이 컸습니다.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성적이 나온날 같이 기뻐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ㅎ

 

 

2021년 12월 21일

0 responses on "찬주님의 밴드 6.5(리스닝 8.0) 달성 후기!"

Leave a Message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쉴드교육

사업자 번호: 809-22-00864

대표자: 최경훈

사업자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8-25

대표번호: 02-554-0616

팩스번호: 02-554-0616

이메일 주소: TEATWOTS@gmail.com

고객지원

결제 상태

배송 문의

환불/취소

지불 방법

직접 문의

top
© 2020 Shield. All Rights Reserved